슈퍼캣은 어떤 곳일까?

슈퍼캣 오피스 13층을 전격 공개합니다!


캐쥬얼 온라인 게임으로 게임 업계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슈퍼캣은 어떤 곳일까요?

오늘은 함께 슈퍼캣 오피스를 랜선으로 함께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라운지를 소개해드릴게요. 회사에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200평 규모의 라운지는 언제봐도 압도적입니다. 넓은 공간이 가져다주는 공간감은 피로도를 줄여주고 기분을 환기하는 데 도움을 준답니다.

휴식이 필요할 땐 창가 쪽 넓은 평상에 누워 지나가는 구름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해지기도 하죠.


슈퍼캣 라운지, 한번 앉으면 너무 편안해서 일어날 수 없어요.




다음 소개해드릴 곳은 개인적으로 슈퍼캣의 복지 중 가장 피부로 와닿는 공간이 아닐까 합니다.

바로 슈퍼피플의 취향을 저격하는 '슈퍼마트'랍니다.

슈퍼마트는 내빈이나 면접자분들도 항상 '회사에 편의점이!?' 하시며 놀라시는 공간으로 유명한데요.

이곳에선 간편식부터 건강식, 과자나 음료를 비롯해 필요한 문구류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답니다.




그리고 직장인 하면 티타임, 티타임 하면 커피가 빠질 수 없죠!

슈퍼캣은 사내 카페를 운영 중이며 사내 카페 '슈다방'에선 50가지 이상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요.

또, 아이디어 설문을 통해 슈퍼피플의 의견이 반영된 재밌고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는 시도도 진행 중이죠

그 외에도 매일 신선하고 맛있는 샌드위치와 김밥 등 간단한 한끼식사도 제공된답니다!



그리고, 누구나 오래 앉아서 근무하다 보면 바르지 못한 자세로 업무를 보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지치고 경직된 슈퍼피플의 몸을 풀어줄 안마의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안마를 받고 나면 피로가 눈 녹듯 사라진답니다.



끝으로 다음 포스팅에 소개해드릴 예정인 업무 공간을 살짝 보여드리고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