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캣은 코로나19 대응 중!

코로나19에 대응하는 슈퍼캣만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코로나19가 우리의 생활을 바꿔 놓은 지도 벌써 1년이 넘었어요.

이젠 마스크가 없으면 허전하고, 낯설던 재택근무는 익숙해졌죠. 이처럼 우리는 꾸준히 변화하며 적응하고 있습니다.


그럼 슈퍼캣의 풍경은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코로나 후의 달라진 슈퍼캣에 대해 탐구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들어가기 전에 잠깐!

슈퍼캣은 손 세정제 사용과 열 감지 카메라를 통해 체온 체크를 해야만 입장 할 수 있어요.

혹시 모를 코로나 확산 예방을 위해 번거롭더라도 조심 또 조심하고 있답니다.



안으로 들어보니 손 세정제가 정말 많아요!

슈다방 자리마다, 회의실에도 업무를 마음 놓고 하실 수 있도록 손 소독제가 구비되어 있고요.

사내 어느 곳을 이용하더라도 손 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어서 안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스크를 잃어버리셨나요? 괜찮아요!

슈퍼캣의 자랑 '슈퍼마트'에는 슈퍼피플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쓰실 수 있도록 여러 종류의 마스크들이 무료로 준비되어 있어요.



면접 방식에도 변화가 있었는데요

슈퍼캣과 함께 하시게 될 분들을 만나서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고 싶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비말 감염이 되지 않도록 화상 면접을 진행하고 있어요. (얼른 예비 슈퍼피플 분들과 만나고 싶어요)


추가로, 어떡하면 우리 슈퍼피플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을까 고민해 보던 중 깜짝 선물을 마련했어요. 선물 받을 준비 되셨나요?



아기자기한 캡슐형 디자인이 매력적인 퍼퓸 핸드 클리너에요. 정말 귀엽죠?

후각, 시각, 실용성까지 모두 갖췄답니다.

(우리 슈퍼피플은 소중해서 아무거나 줄 수 없죠)



퍼퓸 핸드 클리너이다 보니 향도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슈퍼캣 게임에서 연상되는 향으로 준비했답니다.


가벼운 바람 향 / 저택의 나무 향 / 거친 돌 향

여러분은 어떤 향이 가장 마음에 들었나요? 저는 세 가지 모두 가져왔답니다!




슈퍼캣이 특별 제작한 퍼퓸 핸드 클리너를 뿌리면 항상 청결하고 즐거운 나날들이 될 것만 같은 기분이에요.


슈퍼캣의 다양하고 철저한 코로나 대응책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무시무시한 확산세로 점점 심각해지는 코로나 바이러스, 모두 함께 조심해서 다시 마스크를 벗고 웃으며 만날 수 있는 날들을 꿈꿔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