왈숙이가 준비한 맛있는 이야기

아직 끝나지 않은 바람의나라: 연 1주년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첫 번째 생일을 맞이한 바람의나라: 연을 축하해주기 위해 왈숙이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해요!

어떤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는지, 지금 당장 확인하러 갈게요!




짠! 감성 넘치는 간판과 레트로한 포스터들이 보이시나요? 왈숙이가 준비한 이벤트는 바로···. 일일 특별 제과점 '왈숙제과' 였어요. 지금까지 고생한 슈퍼피플을 위해 왈숙이가 직접 빵 만드는 방법을 배워와서 제과점을 준비했다고 해요. (털보의 화로에 빵을 구웠답니다) 과연, 왈숙이가 준비한 제과점은 어떤 모습일지 너무 궁금하지 않나요? 그래서! 아직 오픈 전이지만,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몰래 들어가 볼게요. 조심조심 따라오세요!




와-! 여기 정말 슈퍼캣 맞나요? 마치 고급 베이커리에 들어온 것처럼 너무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빵 종류도 엄청 많아서 세상 맛있는 빵 다 모아 놓은 줄 알았어요. 그리고 왈숙제과에 들어온 순간부터 고소한 빵 냄새가 가득 퍼지고 있는데요, 괜히 배고파지게 할 정도로 달콤하고 맛있는 향기에요.



어렵게 정신 차리고 빵들을 구경하다 보니 비주얼이 또 깜짝 놀라게 해요. 달콤한 초콜릿이 듬뿍 발린 '초콜릿 크로와상' 부터 담백하고 고소한 '앙-버터'까지! 수많은 빵이 진열대 위에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요. 이 정도면 베이커리를 통째로 옮겨왔다고 소문내도 슈퍼피플 여러분 모두 속을 것 같아요.




드디어! 오픈 시간이 지나고, 슈퍼피플 여러분들이 하나둘 왈숙제과에 도착하고 있어요. 다들 화려한 왈숙제과를 보고 놀란 눈으로 구경하던 것도 잠시! 맛있게 펼쳐진 빵들을 보고 모두 손이 바빠지기 시작했어요. 바쁜 와중에도 위생을 위한 개인 접시와 집게는 필수죠.



혹시 빵이 너무 맛있어서 늦게 오면 아무것도 없을까 걱정하셨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왈숙제과는 원하는 만큼! 먹고 싶은 만큼! 빵을 가져가도 될 정도로 많은 빵이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그리고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19 도 방심할 수 없죠! 왈숙제과에 준비된 포장 봉투를 이용하면 테이크아웃도 문제 없어요. 테이크아웃으로 코로나19 도 안전하게 대비하고 회사, 집 어디서나 왈숙제과를 즐길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왈숙제과를 준비하느라 고생한 왈숙이와 1주년을 맞이한 바람의나라: 연을 축하하기 위해 슈퍼피플들이 방명록을 남기고 있어요. 힘이 되는 응원의 글귀부터 귀여운 왈숙이 그림까지! 슈퍼피플들의 글솜씨와 그림 실력이 여기서 또 빛이 나네요.



잠깐만요! 아직 끝이 아니에요! 슈퍼피플들을 위한 마지막 바람의나라: 연 1주년 선물이 남았어요. 짜-잔! 여름휴가 필수 아이템인 돗자리와 비치타월이에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디자인으로 슈퍼피플 모두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어요. 무더운 여름, 슈퍼캣이 준비한 선물과 함께 여름휴가 계획을 짜보는 건 어떨까요?!


이제 정말 바람의나라: 연 1주년 이벤트가 모두 끝이 났어요. 여기까지 올 수 있도록 함께한 슈퍼피플 여러분과 유저분들 모두 고생 많았어요. 한 살이 된 바람의나라: 연도 앞으로 10년, 20년 쭉- 함께 하길 바람! 그럼 다음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