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출근 첫 날 받아보는 슈퍼캣의 선물

슈퍼주니어를 위한 선물, 슈퍼캣 스타터 팩을 소개합니다.


두근두근 떨리는 첫 출근 날! 여러분은 어떤 기분이 들었었나요? 저는 설레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긴장되기도 해서, 제대로 잠을 못 자고 출근했던 기억이 나요. 아마 많은 분이 저와 비슷했을 거로 생각해요. 첫 출근은 누구에게나 떨리고 긴장되는 순간이잖아요.


하지만 슈퍼주니어의 첫 출근은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설레는 마음은 더욱 업! 시켜주고, 긴장과 걱정은 다운! 시켜주는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설레는 마음만 잔뜩 챙겨 오세요!)



바로 소개할게요! 오직 슈퍼캣에서만 볼 수 있는, 슈퍼주니어를 위한 슈퍼캣 스타터 팩입니다!

슈퍼캣은 웰컴 키트 대신, 게임회사의 색깔을 살려 스타터 팩이라고 부르고 있어요! 슈퍼캣에서 첫 모험을 떠나는 슈퍼주니어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을 선물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죠. 지금부터 저와 함께 슈퍼캣 스타터 팩 언박싱을 시작해볼까요?



짠! 슈퍼캣 스타터 팩을 처음 받게 되면 큼지막하게 적힌 "SHOW YOUR SUPERPOWER"라는 문구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와요.

이 문구가 바로 슈퍼캣 스타터 팩을 통해 전하고 싶은 메시지인데요. 슈퍼주니어가 자신의 능력을 자유롭게 펼치길 바라는 슈퍼캣의 기대를 나타내고 있어요. (보여줘요! 슈퍼주니어의 슈퍼파워를!)



스타터 팩을 열게 되면 이렇게 멋진 웰컴 카드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어요! 슈퍼주니어를 환영하는 마음이 확실하게 전해질 수 있도록 정성을 꾹꾹 눌러 담아 손글씨로 이름을 적었어요. 사소한 디테일에도 진심을 담고 싶었던 슈퍼캣의 마음이 잘 전해질 수 있겠지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슈퍼캣 스타터 팩 아이템을 살펴볼게요. 먼저, 직장 생활하는 동안 가장 많이 이용하는 아이템, 직장인들의 필수품! 바로 슈퍼캣 노트와 펜이에요.



슈퍼캣 노트는 자칫 심심하고 차가워 보일 수 있는 디자인에 코르크 재질을 더해 따뜻한 감성을 입혔어요. 그리고 페이지 걱정 없는 넉넉한 속지까지,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잡았어요. 노트가 이뻐야 손이 자주 가고, 손이 자주 가야 노트 속에서 아이디어가 팡팡 터지니까요!



슈퍼캣 펜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디자인해서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 같아요. 이렇게 노트 옆에 살짝 두기만 해도 벌써 사진 한 장이 완성됐어요. 어때요, 참 쉽죠? 아차, 부드러운 필기감은 기본이랍니다!




다음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슈퍼캣 머그컵이에요. 확실한 보온/보냉 기능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까지! 이제 슈퍼캣 머그컵과 함께 사내 카페인 슈다방으로 오셔서,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커피,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음료 한잔하세요. 커피는 뜨겁게! 음료는 시원하게! 지켜드릴게요.



여러분들의 짐을 책임져 줄 슈퍼캣 토트백도 준비되어 있어요. 슈퍼캣 토트백은 튼튼한 원단을 사용해서 모양이 잘 유지돼요. 무엇보다 슈퍼캣 토트백과 함께하면 어떤 짐도 두렵지 않아요. 넉넉한 기본 수납공간은 물론, 안 주머니에도 전부 쏙쏙 들어가니까요!



그리고 깔끔한 블랙&화이트 조합으로 어떤 옷에 매칭해도 잘 어울려요. 매일 아침 무슨 가방을 들고 갈지 고민될 땐, 슈퍼캣 토트백을 찾아주세요. 이렇게 어깨에 걸쳐주면 외출 준비 끝!



드디어 마지막! 슈퍼캣 로고를 담아낸 슈퍼캣 뱃지에요. 어디에 달아도 좋아요! 깔끔한 디자인 덕분에 슈퍼캣 토트백에 달아도 이쁘고, 평소 메고 다니는 가방에 달아도 이뻐요. 여기저기 찰떡같이 어울려서 안 어울리는 데 찾기가 더 어려울 거예요.





출근 첫날 받아보는 슈퍼캣의 특별한 선물, 슈퍼캣 스타터 팩 언박싱을 함께 진행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아이템이 가장 마음에 드셨나요? 감성 넘치는 노트? 아기자기한 머그컵? 아니면... 토트백? 저는 하나만 고르기 어려울 정도로 전부 다 이쁘고 탐나는 아이템이었어요.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는 슈퍼주니어에게 슈퍼캣 스타터 팩이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다가갔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스타터 팩과 함께 설렘 가득한 첫 출근길이 되길 진심으로 바라고 응원할게요.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コメン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