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학부모는 처음인 슈퍼피플을 위한 '자녀 입학 키트'

슈퍼캣은 구성원의 안정과 안녕을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 중입니다. 복지제도를 새로 신설하거나 개편할 때마다 유명무실한 제도가 아닌, 실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도가 될 수 있도록 고심하고 있는데요. 이런 고민 끝에 월 300만 원의 복지카드, 연차와 관계없는 계절휴가, 대출이자 지원, 건강검진 등등 슈퍼피플(*슈퍼캣 구성원)에게 환영받는 복지제도가 탄생할 수 있었어요.


자녀 입학을 앞둔 초보 학부모를 위한

슈퍼캣의 이색 선물


'복지맛집' 슈퍼캣이 운영하는 복지제도 중에는 제도성 복지 외에도 여러 이색적인 복지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임직원 자녀 입학 선물' 인데요. 작년에 신설된 복지로, 학생은 여러 번 해봤지만 학부모는 처음인 슈퍼피플을 위한 작은 선물이랍니다. 올해도 입학 시즌에 맞춰 정성껏 제작한 자녀 입학 키트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자녀 입학 키트'는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친구들에게만 제공하는 선물이에요. 중학교, 고등학교에 입학하는 친구들을 대상으로 한 선물은 별도로 마련돼 있습니다. 중·고등학생의 연령대와 상황을 고려하면 참고서나 필기도구 등 필요한 것을 직접 구입할 수 있는 선물이 더 실용적일 거라 생각해 '도서문화상품권'을 전달하고 있어요.

2024 버전 자녀 입학 키트는 초등학교 입학 시 안내 받는 준비물로 품목을 구성했어요. 상자 한 켠에는 슈퍼캣의 진심도 함께 담겨있습니다. 학부모라는 타이틀과 함께 새 퀘스트를 한가득 받았을 슈퍼피플의 업무 외적인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한 마음이랍니다.





상자를 개봉하면 선물의 주인공이 될 이름과 진심이 가득 담긴 축하카드가 가장 먼저 눈에 띕니다. 새 출발에 나선 아이들의 눈높이를 고려해 메시지도 세심하게 적어봤어요.



00 어린이, 안녕하세요! 저는 아빠(엄마)와 함께 일하고 있는 슈퍼캣이에요! 얼마 전 00이의 아빠(엄마)에게 00이가 벌써 초등학생이 된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초등학교 입학을 정말정말 축하해요! 새로운 학교, 새로운 친구, 처음에는 모든 게 낯설고 떨리겠지만, 더 재밌고 신나는 일들이 00이를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 00 아빠가 회사에서 멋진 이야기를 만들고 있는 것처럼 00이도 초등학교에서 00이만의 멋진 이야기를 만들 수 있도록 응원할게요! 그리고 00이의 초등학교 입학을 축하하기 위해 작은 선물도 준비했어요. 마음에 들길 바랄게요! 초등학교 입학을 다시 한 번 축하해요!




물감, 크레파스, 색연필, 네임펜, 사인펜, 노트 등 구성품을 하나하나 꺼내 놓고 보니 품목이 제법 많습니다. 작년에 선보인 입학 키트가 슈퍼캣이 가장 잘하는 도트 아트 그래픽을 바탕으로 제작됐다면, 올해 키트는 슈퍼캣의 마스코트 캐릭터인 '닷냥이'가 새 주인공으로 낙점됐습니다.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은 물론, 어디서도 구입할 수 없는 유니크한 아이템이라는 점에서 소장가치도 높은 자녀 입학 키트!





미술시간에 열심히 그림 공부를 할 아이들을 상상하며 크레파스로 축하 메시지를 적어봤습니다. 아빠, 엄마인 슈퍼피플, 그리고 자녀분들에게 슈퍼캣이 전하는 응원 메시지가 올해도 잘 닿았길 소망해 봅니다. 슈퍼캣의 자녀 입학 선물에 대해 보다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이라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슈퍼캣은 모든 구성원들이 언제나 일과 생활의 균형, 그리고 심신의 평화를 얻길 바랍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라는 옛 속담처럼 어떠한 문제나 상황을 맞닥뜨렸을 때, 슈퍼피플과 함께 고민하며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고 싶습니다. 그래서 거창하진 않더라도 슈퍼피플의 크고 작은 고민들이 무엇일지를 늘 염두에 두고 있답니다. 건강한 문화를 가진 기업에 좋은 사람들이 모이고, 좋은 사람들이 모여야 건강한 기업이 되는 순환 구조가 결국 좋은 게임으로 연결된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지금 슈퍼캣과 함께 할 멋진 동료를 찾습니다.

슈퍼캣의 일하는 방식과 조직문화에 공감하신다면 슈퍼캣 커리어에 방문해 보세요.





SUPERCAT WORK RULES: 슈퍼캣답게 일하는 방법

슈퍼피플이 슈퍼캣에서 어떻게 '잘' 일하는지 궁금하다면, '슈퍼캣답게 일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