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올 게 없는데.. 뭐가 또 왔지..? by 모 슈퍼피플의 부모님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전하는 감사와 사랑의 마음, 그 마음을 부모님께 표현하고 전달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선물이 필요하겠죠? 그래서 올해도 슈퍼캣은 슈퍼피플의 부모님께 과일 바구니를 선물로 보내며 소중한 날을 함께 축하했어요.
소담한 과일 바구니지만 이런 깜짝선물이 부모님들께는 큰 기쁨이 됨을 알기에 슈퍼캣에서 매년 이어가는 어버이날 이벤트랍니다.
부모님의 사랑과 희생에 비하면 작은 선물이지만, 감사의 마음을 듬뿍x100! 담았답니다. 이 자리를 빌려 우리의 성장과 발전에 보탬이 되어주신 부모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올해는 과일 바구니 언박싱을 통해 과일 바구니를 해부하는 시간을 가져보려 해요.
감사의 마음이 듬뿍 담긴 슈퍼캣의 과일 바구니는 어떤 모습일까요? : )
선물 포장은 역시 보자기가 제격! 고급스러운 보자기를 풀면 깔끔한 박스가 보이네요. 그리고 박스 안은 과일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완충재가 꼼꼼하게 들어가 있답니다. 덕분에 부모님께서 상처 난 과일을 받으신 일은 없었을 것 같아요!
완충재를 걷어내면 다양한 구색의 예쁜 과일과 카네이션, 그리고 감사 편지가 보입니다. 감사 편지는 슈퍼캣 대표이사 명의로, 슈퍼피플의 부모님을 향한 감사와 존경이 듬뿍 담겨있답니다. 다시 봐도 감동적..!
참, 과일 바구니 언박싱인데 과일 이야기를 하지 않을 수 없죠. 과일 바구니의 구색도 너무 좋았답니다. 파인애플, 오렌지, 아보카도, 사과, 참외, 귤, 레드자몽, 키위, 망고, 용과로 가득하네요. 저는 직접 맛보지 못했지만, 부모님과 함께 거주하는 슈퍼피플의 말에 의하면 '핵맛'이었다고 합니다 : )
곱게 깎아낸 과일들, 슈퍼피플이 직접 깎아 부모님께 대접했겠죠? 😇
슈퍼캣은 슈퍼피플이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매우 소중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이번 선물이 부모님과 슈퍼피플에게 조금이라도 기쁘게 느껴졌기를 바라요.
함께하는 감사한 마음,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앞으로도 더 많은 행복을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며칠 지난 어버이날이지만 슈퍼피플과 슈퍼피플의 가족, 부모님이 건강하시고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 )
※ 정성 가득한 선물을 준비하고 발송하는 과정에서 고생한 피플팀 구성원들의 노고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지금 슈퍼캣과 함께 할 멋진 동료를 찾습니다.
슈퍼캣의 일하는 방식과 조직문화에 공감하신다면 슈퍼캣 커리어에 방문해 보세요.
SUPERCAT WORK RULES: 슈퍼캣답게 일하는 방법
슈퍼피플이 슈퍼캣에서 어떻게 '잘' 일하는지 궁금하다면, '슈퍼캣답게 일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Comments